150만원 현질실험 했습니다 버서커 온라인 2화

  조회수 225,209

썩쏘TV

2 개월 전

▶ 인스타그램 (Instagram) :: ssuck_sso
게임후기 : 버서커온라인 : 협동키우기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버서커온라인
이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100만원 사용하기로 했지만
초과되었네요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김명현
김명현 10 일 전
흰색물약 써야지요
김재욱
김재욱 13 일 전
8십만입니당
Youtube ev39
Youtube ev39 17 일 전
ㅋㅋㅋ꿀잼
고라파덕
고라파덕 23 일 전
ㅋㅋㅋㅋㅋ롱기누스ㅋㅋ 바로 떠버리죠ㅋㅋ
콩우유
콩우유 23 일 전
썩소 절규하는 목소리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카트민서
카트민서 29 일 전
150만원 현질 돈아깝다
키치키니
키치키니 개월 전
이게 바로 나거든에서 이게 바로 현질이거든
최윤겸
최윤겸 개월 전
어디서 그렇게 많은든이,..
샤방맨
샤방맨 개월 전
11:15 ㅋㅋㅋㅋㅋㅋㅋㅋ
ddaz 11
ddaz 11 개월 전
썩소보다쌤은 얼마나 한거냐 ㅋㅋㅋㅋ
lifer No
lifer No 개월 전
여기 찐 썩소보다쎔 없음?
짭발놈
짭발놈 개월 전
쿠키런해주세요
짭발놈
짭발놈 개월 전
쿠키런해주세요
짭발놈
짭발놈 개월 전
쿠키런해주세요
김명회
김명회 개월 전
와 난 저번화랑 합쳐서 150만원이라고 하는줄알았는데 역시 썩소....
수원
수원 개월 전
3:00 이때 난 느꼇어야했다.. 컨텐츠 망했군
알고보면늑대
알고보면늑대 개월 전
결말 스포 당한 기분 ㅋㅋㅋㅋ
최병찬
최병찬 개월 전
또 비서커 온라인 해조요
유웅
유웅 개월 전
웃는소리 무섭다ㅠㅠ
로블
로블 개월 전
용구해주세요
장승원
장승원 개월 전
마지막에 50만원지르고 마일리지로 뽑기하고 보석으로 유물뽑았어야지, , ,
김현호
김현호 개월 전
롱기누스 합성하면 어떻게 되나요~~????
김은영
김은영 개월 전
드루와 던전또안하나요?
최종수
최종수 개월 전
썩쏘님 유튜버 활동말고 하시는 일이 뭔가요..? 그냥 금수저신건가? 대단하시네 ㄷㄷ
박영주
박영주 개월 전
이번썩쏘미처다
성자님
성자님 개월 전
사무라이 블레이드
나루토전설 ナルトでんせつ
나루토전설 ナルトでんせつ 개월 전
11:05 완전 궁금한데? 안알려줘서 썩쏘 개답답하뉑~
기범피스
기범피스 개월 전
얀다랭킹1위돼스
섬세한
섬세한 개월 전
썩쏘님 ! 라스트킹덤 디펜스 해주세요~~~~
고가온
고가온 개월 전
앙! 썩쏘 개답답 하네~~~~
어카
어카 개월 전
썩소님먹방키우기업데이트가됐어요해주새요
라이CGA
라이CGA 2 개월 전
썩쏘님 탭탭 다이노 공룡키우기 해주세요 업데이트해서 공룡들이 여러가지 많이생겼어요!
미르샤
미르샤 2 개월 전
난 그지라서...대리만족
이호연
이호연 2 개월 전
64배속으로 다이아를 쓰면?(결론보석이녹는다)
심정경
심정경 2 개월 전
타이쿤
심정경
심정경 2 개월 전
마이팩토리 해주세요
미션임파서블37.
미션임파서블37. 2 개월 전
랜덤 카드 디팬스 해주세요ㅠ
Chris Lee
Chris Lee 2 개월 전
앙 썩쏘 광고받았넹
Chris Lee
Chris Lee 2 개월 전
사키 복귀하신걸로 아는데 녹본은 안만드시나요 ㅠㅠ
좌표
좌표 2 개월 전
원코ㄱㅂㅋㅋㅋㅋ
박효정
박효정 2 개월 전
썩쏘님 사신키우기 업데이트했는데 사신키우가 플레이해주새요!
최규범
최규범 2 개월 전
원금 회수하실수있게 봤던 영상이라도 또 다시 보도록할게요!! 그래야 이런 재밌는 영상 또 올라오겠죠? 늘 재밋게보고있습니당:D
김수박왕자
김수박왕자 2 개월 전
와 썩쏘님 영상 즐겨보고 있지만 구독은 누르고 있지 않았던 못된 심보의 시청자입니다. 엄청 예전부터 영상 꾸준히 업로드하셨었네요. 점점 텐션도 올라가고 멋지시네요. 방금 구독 눌렀습니다.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장지원
장지원 2 개월 전
ㅋㅋ 닉네임 리액션 보는거 역주행중 ㅋㅋㅋ
이성관
이성관 2 개월 전
형 PVP존이 돈더 잘벌려
효자지찬
효자지찬 2 개월 전
모바일스트라이크 해주세요
이성관
이성관 2 개월 전
선넘네..ㅠ
냥규냥냥냥
냥규냥냥냥 2 개월 전
블리치 만해의길 모바일게임 현질 많이해서 뽑는거보여주세요
심민서
심민서 2 개월 전
썩쏘님 쿠키런은 안하시나요
오늘
오늘 2 개월 전
썩소님 조별과제 시뮬레이터라는 게임 해주실 수 있나요?
프사
프사 2 개월 전
근데 도데체 이분뭐하시길래 현질저렇게 모든게임에다함? 금수저임?
한혜숙
한혜숙 2 개월 전
와 썩쏘님클라쓰덜덜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난그래요
난그래요 2 개월 전
밀려난겨?? 충청도인가벼 ㅎㅎ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정민
이정민 2 개월 전
썩쏘니악마키우기업대있트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이영재
이영재 2 개월 전
소울워커해주새요
현질소녀 키웠습니다
13:41
썩쏘TV
조회수 143K
단 한 사람을 위한 영상
16:03
썩쏘TV
조회수 235K
현질해서 발라버리기
15:28
썩쏘TV
조회수 194K
256(마인크래프트 : 똥겜메이커) 배포!
1:22
마플 마인크래프트 채널
조회수 25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