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만원 지르고 다 깨버렸습니다

  조회수 338,268

썩쏘TV

8 개월 전

▶ 구독하기 :: kopost.info

게임후기 : 던전용사 키우기: 던전 깨러 용사가 왔다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던전용사 키우기
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예전에 했었던 몬스터 사냥꾼 키우기가
생각나는 게임이였네요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깝마씨
깝마씨 일 전
돈을 왜사냐
안녕하세요태여
안녕하세요태여 6 일 전
뽁구님저그거밨자마자예예쓰또밨어요
목진호
목진호 13 일 전
저 1회뽑했는데L등급 나왔어요!!!!!!!!!
신덕수
신덕수 28 일 전
썩쏘님 저 방페 s 등급 10 번 쳣번쩨 상자 깐는거 하닌까 한방에 나와는데요
JiSeung Ryu
JiSeung Ryu 개월 전
에엑~~~???이건또뭐야
양희성
양희성 2 개월 전
그만해임마
진승현
진승현 2 개월 전
던전 똥깻꾸 이요?
박숙희
박숙희 2 개월 전
세 번째 계수의 골짜기에요
박숙희
박숙희 2 개월 전
나 aa-등급 에다가 그 강철 도미 있음
박숙희
박숙희 2 개월 전
나 aaa 2 9등급에다가
김동언
김동언 2 개월 전
용구랑비슷하다
채은희
채은희 3 개월 전
나저거현질안해는데SS검나온
잠뜰님 무슨게임해요?형우
잠뜰님 무슨게임해요?형우 3 개월 전
썩쏘님 잘생켯셔요
김한중
김한중 3 개월 전
이계정으로 제가 키우고 싶어요~~
김한중
김한중 3 개월 전
썩쏘님 이게임 안하시면 계정좀 넘겨주실수 있나요 ????
박승
박승 3 개월 전
저 S급 모자 뽑았어용!
손경애
손경애 3 개월 전
나0.01퍼 나옴
기다림형독
기다림형독 3 개월 전
13:57 아 썩쏘 개돱돱하눼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임지연임지연
임지연임지연 4 개월 전
또해주세요~~
준서박
준서박 4 개월 전
전설의 복서 후속작같...
정현우
정현우 4 개월 전
썩쏘님 이거업뎃많이햇는데 한번부탁드려요ㅜ.ㅜ
깨몽이와준깡이옆집남매
깨몽이와준깡이옆집남매 4 개월 전
이분은 뽑기가 조금이 아니라 많이 같은데 조금이라해
성은주
성은주 4 개월 전
11:47 AAA등급 갑옷 장비로 들어가서 볼때
성은주
성은주 4 개월 전
와우 1단계 허수아비 때리면 1원 따른게임 보단 좋네
성은주
성은주 4 개월 전
0.002% 이 게임 운 없는사람 안 좋네요. (나)
성은주
성은주 4 개월 전
게임 이름 길네요 저 그 게임 하는데
거짓말쟁이
거짓말쟁이 4 개월 전
14:00 스킬 못 ㅆ느느건줄
와샌즈!
와샌즈! 5 개월 전
패키지 살때 호구 블랙말랑카우 모드 오픈
박현숙
박현숙 5 개월 전
2화 해주세요
겸둥이
겸둥이 5 개월 전
썩쏘님 돈 괜찮아여?
Dongyoel Kang
Dongyoel Kang 5 개월 전
L등급어듬 한번에칼이랑방패갑옷
후의암바용과
후의암바용과 5 개월 전
2화 언제 하나요?
라이언
라이언 5 개월 전
체력이랑 회복력 업글안하는거 개답답하다ㅋㅋ
potato
potato 5 개월 전
이거쓰고있는무기많으면 배가늘어남(아닐수도)
후의암바용과
후의암바용과 5 개월 전
네가 썩쏘면 이게임에 다 현질했다
노형주
노형주 5 개월 전
썩쏘님 이게임 헬멧업데이트 됌 헬멧 끼면 공속올라감!
MyeongHye Park
MyeongHye Park 5 개월 전
지금 2번 더 업그레이드 됐어요 더 해주세요
Lo Ve
Lo Ve 5 개월 전
이번 영상 킬포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
오명호
오명호 5 개월 전
석소형꺼는 다 좋아요 누르자 개죠앗
샌즈
샌즈 5 개월 전
스킬을 쓰라고!!!!!
단리무
단리무 5 개월 전
썩쏘님!파행겻어용해주셰융
찬이의날개
찬이의날개 5 개월 전
모자는요??? 외 안사요???
피클
피클 5 개월 전
썩쏘특:맨날 제목 ○○만원 지르고 ○○해버렸습니다
나나나
나나나 5 개월 전
던전 할때 시킬을 써요
나나나
나나나 5 개월 전
너무 재미썸
정고양이 잴리!
정고양이 잴리! 5 개월 전
스킬 있는데 쓰면 되지 않나
정문광
정문광 5 개월 전
만을수로 쌔지는거아님 아닌가
프로
프로 5 개월 전
업네이트됐어오펫나왔어요
유지우채널유지우
유지우채널유지우 5 개월 전
4:51ㅋㅋㅋ
MARTIN channel
MARTIN channel 5 개월 전
저는 무과금입니다 하지만 무기L 갑옷sss 방패AA 헬멧AA입니다
정다루
정다루 5 개월 전
썩쏘님 냥코대전쟁이라는 게임 한번 해보세요 ^^
정진영
정진영 6 개월 전
나를
정진영
정진영 6 개월 전
gon Jang
gon Jang 6 개월 전
이거 오랜만에 다시해줘요
하오
하오 6 개월 전
4:37 부터 4:57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
윤연호
윤연호 6 개월 전
랭킹고장ㅋㅋㅋ
파이요이요
파이요이요 6 개월 전
88만원이면 몇만원이야 1,2,3,4,5,6,7,8,9, 아이 몰라
블루
블루 6 개월 전
13:56 아...썩쏘 개답답하뉑...
지상렬
지상렬 5 개월 전
ㅋㅋㅋㅋ
블루
블루 6 개월 전
오케이 구입완료했구! 몇번을 하는거여ㅋㅋ
안재현
안재현 6 개월 전
썩쏘님 던전용사 키우기 업데이트 했어요
박태원
박태원 6 개월 전
썩쏘님 업데이트됬어오! 펫이랑투구 업데이트 됨 투구는 공걱속도!
서ᅳ현주
서ᅳ현주 6 개월 전
썩쏘님 저는 L 등급 뽑았어요
조성찬
조성찬 6 개월 전
썩쏘님 이거 업데이트 됨
양구름
양구름 6 개월 전
저건 쪼금이 아니야
양구름
양구름 6 개월 전
아닉 합성 할때 쪼끔이야 미띤
윤연호
윤연호 6 개월 전
썩쏘님은 게임하면 현질하내요
하은실
하은실 6 개월 전
썩쏘님펐있다
윤윤정원
윤윤정원 6 개월 전
업대이트댔어요썩소님
띵꽁땡꽁
띵꽁땡꽁 6 개월 전
5:35 아 왤캐 웃기짘ㅋㅋㅋㅋㅋ
ヤンテヒョン
ヤンテヒョン 6 개월 전
어케이~ 구입 완료했구~
웃어봐
웃어봐 7 개월 전
썩쏘님!!!!!!!!!!이게임업데이트데어요!!!!!!!!!
롱롱TV
롱롱TV 7 개월 전
썩쏘님!저일회뽑기에서L등급0.002퍼뚤엇어요!!!!
김루비
김루비 7 개월 전
안녕하세요 썩쏘님~제가 제작한게임만 50여가지 있는데 거의다하셨네요 좀만더힘내주세요~ 이름은 다틀릴겁니다
김만두의일상생활
김만두의일상생활 7 개월 전
15:20
RTX 3080
RTX 3080 7 개월 전
또깨꾸 카톡알람소리로 바꾸고싶은데 돈주고 파실생각없으신가요?ㅠ부탁입니다
안성우
안성우 7 개월 전
목소리 들을때 마다 개웃기네 ㅋㅋㅋ
개구쟁이율
개구쟁이율 7 개월 전
또 깨고 또 객공 또 깨 꿈 똥개 똥개 똥개😑
김아름
김아름 7 개월 전
저는무과금썩쏘님은과금근데썩쏘님은SS급이자나요근데저는SSS급이에요
모붕이
모붕이 7 개월 전
ㅋ 패키지 살때 ㅋㅋ
이밍구
이밍구 7 개월 전
저 해킹 안해요 그니까 보여줘도돼요^.^
킴왈도
킴왈도 7 개월 전
하램허맨
하우진
하우진 7 개월 전
기엽다
DY C
DY C 7 개월 전
이채널 존나 중독성있네 ㅋㅋㅋ 재밌고 보고갑니더
hae-gyun lee
hae-gyun lee 7 개월 전
다음에 해달라고 일부러 로그인 함.....
Clown
Clown 7 개월 전
0:44 무아~ 뭐야 나 해킹당할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N DVA
LEN DVA 7 개월 전
아아앙
1민1혁
1민1혁 7 개월 전
던전용사키우기 또 해주세요!!!!!!!!! ♡~♡
수박
수박 8 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현 1등 오공을잡았어 입니다 워낙 노가다에 현질을 안하면 어려운 겜이긴 하죠 그래도 열심히 해보시면 재밌습니다 ㅎㅎ
guck su
guck su 7 개월 전
오 열심히 하세용!
정현구
정현구 8 개월 전
엄테이트
재민이짱짱
재민이짱짱 8 개월 전
애애애ㅐㅇ
반짝이는프리채널진덕후
반짝이는프리채널진덕후 8 개월 전
대박이네요
김태학
김태학 8 개월 전
하하
로데오
로데오 8 개월 전
저 뽑지말라는 확률이 리니지에선 혜자확률임 ㅋㅋㅋ
동규이
동규이 8 개월 전
음ㅡㅡ용구의 small
김민찬
김민찬 8 개월 전
던전용사키우기 업데이트 됐어요!
윤은준
윤은준 8 개월 전
썩쏘님 던저용사 업데이트 됐어용
충전기
충전기 8 개월 전
썩쏘님 그려라용사 해주세요!
비오TV VioTV
비오TV VioTV 8 개월 전
썩쏘님 던전 용사키우기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다했으니까 던전용사키우기 한번 더 해주세요.
iksu jung
iksu jung 8 개월 전
그 게임 업데이트 되써요.
임종필
임종필 8 개월 전
와 나는 무기 ss급 인대
I Spent $645 On These BRUTAL LOOT BOXES
17:53
런닝맨기획의도1
18:37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430K
런닝맨기획의도1
18:37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430K
무엇이... 정답일까...?! ㅋㅋ
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