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냥 사기다 용구 탄생의 비밀 15화

  조회수 285,074

썩쏘TV

개월 전

▶ 인스타그램 (Instagram) :: ssuck_sso
게임후기 : 용구 탄생의 비밀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용구 탄생의 비밀
이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4보악을 맞췄는데 정말 좋네요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김기명
김기명 2 일 전
슈퍼팩 사세요
윤크tv
윤크tv 4 일 전
제 댓글을 읽은 분들은 다 부자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_^
차성희
차성희 5 일 전
저 5등 함
하은정
하은정 8 일 전
249조배요
이서윤
이서윤 9 일 전
용구탄생의비밀16회 빨리해주세요 저의모든 부게정 자 구독했으닌깐여 엄마랑어빠도 했어요 아니면 게속 방치해요?
최준우
최준우 10 일 전
신규 캐릭터랑 딱지던전 나왔는데 해주세요
흠이헐
흠이헐 10 일 전
썩쏘님새로운장비나왔어요
yasseoh
yasseoh 10 일 전
썩쏘님 kk등급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딱지던전도 나왔어요
체지광
체지광 10 일 전
썩쏘님용구접었나요?ㅠㅠ
시간
시간 12 일 전
딱.지.던.전 출시되었습니다 썩님
박개똥
박개똥 13 일 전
썩쏘님백호 깡좀올리세요 너무낮아요
이원희
이원희 13 일 전
ㅠㅠ
이원희
이원희 13 일 전
업데이트됬어요
이원희
이원희 13 일 전
용구해주세요
나야4
나야4 13 일 전
형... 버프 저거 하면 아수라발발타 뎀x10야.. 그래서 다른사람들 그렇게 하는겨..
Le Thanh Thao
Le Thanh Thao 13 일 전
썩쏘님 버프 무한인데 패키지사셔서 앙 개답답하뉑~
김먹구
김먹구 14 일 전
같은 패턴으로 돈 얼마나 빨아먹고 있는거냐 진짜 ㅅㅂ ㅋㅋㅋ
오예준
오예준 6 시간 전
오예준
오예준 6 시간 전
아?
ᄋᄉᄋ
ᄋᄉᄋ 15 시간 전
@오예준 용구 욕하는거잖;;
오예준
오예준 12 일 전
아니 욕한게 아님 뭐예요? 그리고 반말 하지 마세요
김혜정
김혜정 12 일 전
@오예준 썩쏘님 욕한거 아닌데?
소비에트사회주의 공화국 연방
소비에트사회주의 공화국 연방 14 일 전
아마도 100퍼는 한 700조개?
재미있는로블이
재미있는로블이 14 일 전
업데이트 됐어요 해주세요
김치킨
김치킨 14 일 전
또깩꾸(X21)
우성묵
우성묵 14 일 전
쿠폰 알려 주세요ㅠㅡㅠ
ᄋ으로구독자100찍기
ᄋ으로구독자100찍기 9 일 전
없어요
이서윤
이서윤 9 일 전
썩쏘가 쿠폰
한용욱
한용욱 14 일 전
업데이트 된 거는 말하지 않을게요
한용욱
한용욱 14 일 전
용구 언제 해요
윤찡
윤찡 14 일 전
업데이트 함
이상미
이상미 14 일 전
딱지던전나왔어요. 영상올려주세요.
스티
스티 15 일 전
10:16에 설마 꿀던전을 보악세팅으로 가셨나요?
천재아웃
천재아웃 15 일 전
지금kk나옴
기혁흐흐
기혁흐흐 15 일 전
형딱지던전출시했어요
오남매아빠
오남매아빠 15 일 전
썩님딱찌던전업데이트업데이트되써요
엄청커다란 모기
엄청커다란 모기 15 일 전
썩쏘님 용구 빨리해주세요
김석수
김석수 15 일 전
용구해주세요ㅠㅠ
배그tv
배그tv 15 일 전
버프 해봐요
이채원
이채원 15 일 전
욜랑티비
욜랑티비 16 일 전
썩쏘님 용구해주세요 빨리여
김덕현
김덕현 15 일 전
굳이 빨리 해야하는 이유가 았나영??
조은우
조은우 16 일 전
썩쏘님업데이트됐는데영상올려주세오썩쏘님사랑해요
황영준
황영준 16 일 전
일곱 개의 대죄해 주세요업데이트 됐습니다!!!!!!!!!!!!!!!!!!!!!!!!!!!!!!!!!!!!!!!!!!!!!!!!!!
윤소원
윤소원 16 일 전
썩소님 저 3년전 계속 썩소님 영상을보다 까먹어서 못봤었는데 이제라도 챙겨볼게요!
차라
차라 16 일 전
8:33
오윤찬
오윤찬 17 일 전
썩쏘 게답답 히네
김인구
김인구 17 일 전
썩쏘님 오늘 업데이트 됏는데요 딱지던전 과 장비KK 등급 감옷 조관우 KK등급무기 청룡월륭도 나왓어요
Bluesky Bluesky
Bluesky Bluesky 17 일 전
용구 노잼
팬더PD
팬더PD 18 일 전
썩쏘님 저 새우20조개 꿀던전에서 먹었어요 을용타만렙
주댕이
주댕이 20 일 전
진짜돈 뒤지게아깝네 ㅜㅜㅜㅜ보는내내 존나눈물만남 근데 존나이해가안가는게 더 현질하는사람도많다는거 진짜이게임 개발자는 돈 세상에서제일쉽게버는듯
김재훈
김재훈 10 일 전
ㅇㅈ현질안하면게임을못함
이서윤
이서윤 20 일 전
썩쏘님 랭킹1위 막시묵스님은 여친 공격력이 츼대 640가에요 ㅎㄷㄷ
정해은
정해은 20 일 전
썩쏘님쿠폰모에요?
캐릭터
캐릭터 21 일 전
검 생긴거 드래곤 슬래이어 검 같네여
김수현
김수현 21 일 전
썩쏘님오토마우스어떻개해요
이재훈
이재훈 21 일 전
전어제시작했는데 이순신이랑 다크베이더었었어요!
이상미
이상미 21 일 전
너무재밌땅
장병식
장병식 22 일 전
포켓몬고해주세요
박기숙
박기숙 22 일 전
ㅋㅋㅋㅋ349
박기숙
박기숙 22 일 전
썩쏘님전서레복서해주세요
3L LEV때매 유튭 접음
3L LEV때매 유튭 접음 22 일 전
참고 1위 막시묵스님 스텟: 새우 1500조 마리, 개꿀 2억몇천만 마리,데미지 약500가 백호 1억만깡에 백호 1만2000마리 가지고 계시고 유물은 8000대 특산유물은 1000대 6:15 이번 영상 시청 포인트♡ 6:35 아수라발발타를 왜 꺼요...?ㅋ 7:32 난 아수라발발타도 없는데 ㅠㅠ 을용타 91퍼 ㅠ 7:45 ㅇㅈ요 ㅋ 0:00 기다렸어요ㅠㅠ 4:02 어디까지 가신거에요?ㅎㅎ 12:05 빨리 영상 올려줘용~♡♡ 비비염~ 0:00 시작 12:09 끝
문현아
문현아 22 일 전
언제 삼보약 만들어?
Enoch Kim
Enoch Kim 22 일 전
썩쏘님 저 용구 손꾸락82개로 다야 10만원어치 터졌어요
정미 채
정미 채 24 일 전
7:08 + 유물(99%),특유(99.75%)
정미 채
정미 채 15 시간 전
@ᄋᄉᄋ 지금 생각해보니 그렇네요ㅎㅎ
ᄋᄉᄋ
ᄋᄉᄋ 15 시간 전
유물은 99임
정미 채
정미 채 24 일 전
4:58,5:08 진짜 잘 나온건데...?ㅋㅋ 5:45 하나씯고 좋게 나온 거임 ㅋㅋ
우승욱
우승욱 24 일 전
썩쏘님 영상보고 시작해서 지금 힘들게 화성 포르도 입니다
으다
으다 26 일 전
아 썩쏘 개돱돱하뇅~~~~~~~~~~~랜박 안까나 &다야 10000개 안쓰나ㅏㅏㅏㅏ~~
박화니여니
박화니여니 26 일 전
앙썩쏘개답답하뉑~~~~~~~악어도팔고사자도팔면많은텐데안판거개답답하뉑~~~~~~
신개구리
신개구리 26 일 전
썩쏘님 다시 용구 영자님한테 쿠폰다시 열어주세요
붉은먕
붉은먕 22 일 전
댓삭했네?
붉은먕
붉은먕 23 일 전
@신개구리 응 내 생각이 맞아 ㅗ만 날리는 딩초야
붉은먕
붉은먕 25 일 전
너네가 같은 사람때매 없는거야
뉴지도경
뉴지도경 26 일 전
썩쏘님~~~그리고랭킹이 66위까지떨어지셨어요~~~
뉴지도경
뉴지도경 26 일 전
6:16잘들으면 똥똥똥똥
김윤래
김윤래 27 일 전
아 진짜 올만에 본당 썩쏘님 잘못봤는데 2주뒤에 이걸보네 ㅋㅋ
양준서
양준서 28 일 전
또 깼구 그만 듣고싶다..그 다음은 또 또야
홍성민
홍성민 28 일 전
6:14 또또또또또또롯또또
junminpl
junminpl 28 일 전
형 저 무기레벨7인데 현질 안하고 다이아2000개로 K등급 무기 뽑았어요
Jaeyoung Seol
Jaeyoung Seol 11 일 전
Me too
Dongman Lee
Dongman Lee 29 일 전
6:15에 또 또 또 또 또 도 도 또 또 또 또 또 또 또 또 또 또 또 또 깻구 ㅋㅋㅋㅋㅋ크이게 뭔뎈ㅋㅋㅋㅋㅋ
김민성
김민성 29 일 전
썩쏘님 다음 회차는 3보악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강나루
강나루 29 일 전
썩쏘님 16화도 해주세요
박민재
박민재 개월 전
썩쏘님 용구에100만원 현질해서60만다이아몬드로 특산유물뽑기 해주세요
백돼지
백돼지 개월 전
와 개 고인물이다 ㅇ수라 발발타를 끄고 하네
김수진
김수진 개월 전
형 이거 버프쓰면 돼요
한이
한이 개월 전
썩쏘님은 이미 풀버프 이십니다
최창환
최창환 개월 전
썩쏘님 용구탄생의 비밀에 총 과금 얼마하셨는지 영상도 올려주세요.
박지환
박지환 개월 전
근데 용구영상이 조회수가 많긴많네
김주영
김주영 개월 전
썩쏘님 돈 다위 용~뼈가 용부터 거꿀로 세면 용가리통뼈 에요 그리고5:50~5:51 그거 한방입니다 여친이 때려서 그런 거에요 여친 대미지가 ㅈㄴ 쎄네요
김주영
김주영 27 일 전
그리고 썸내일 4보악 ?? 이아니라 3보악이조 ㅋㅋㅋㅋㅋㅋ
김주영
김주영 개월 전
용가리통뼈가 용부터 거꾸로 뼈까지 세면 용가리통뼈 임
박인수
박인수 개월 전
배동영이라는사람이으면호래주세요
박인수
박인수 개월 전
6:16자막켜서보세요
박인수
박인수 개월 전
ㅋㅋㅋ
박인수
박인수 개월 전
똥똥똥똥똥똥똥
호호하하
호호하하 개월 전
왜 쿠폰은 안하게 했나요? 사람들이 계속 해달라고해서 그렇나요?
한이
한이 개월 전
my lee
my lee 개월 전
언제 나왔지.........
a참께빵빵참께
a참께빵빵참께 개월 전
또또또또×1000000000
a참께빵빵참께
a참께빵빵참께 개월 전
파워레인저 무긴데ㄹㅇ로
a참께빵빵참께
a참께빵빵참께 개월 전
이거
옥덕순
옥덕순 개월 전
또또또또도또또도도또러유어유여농 깼꾸 ㅋㅋㅋㅋㅋㅋ
SKS한국
SKS한국 개월 전
9:32 뇻고들아 ㅋㅋ
YouTube Penguin
YouTube Penguin 개월 전
잏잏 나만 중독되냐? ㅋㅋㅋ 5:46
센즈
센즈 개월 전
5:47
런검TV 찐팬
런검TV 찐팬 개월 전
아니요 저도 그럼 ㅋㅋ
선호찡
선호찡 개월 전
보고있다이녀석들아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개월 전
0:29 231위 8:54 41위 순위 진짜 많이 내려갔다 파랑에서 빨강으로 ㄷㄷ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개월 전
@한이 네
한이
한이 개월 전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그럴수 있죠 사람이 가끔 햇갈릴수도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구독자 1만명 가기 동영상 없이 개월 전
@한이 맞네 ㅋㅋ
한이
한이 개월 전
올라갔다 아닌가요?
-인트로재작소
-인트로재작소 개월 전
썸내일이 큐랜자싀무기인대
흠뻑고기
흠뻑고기 개월 전
6:03 부터 또깨꾸 반복 트라우마 걸릴듯
이나는 이지성!
이나는 이지성! 개월 전
형 편집자 바꿨어? 병맛스러워 정말재밌어 !
유사나현지
유사나현지 개월 전
윈시인형님들키우기헤주세요
LIU LI jindacheng111
LIU LI jindacheng111 개월 전
삼육구삼육구
경찰양치기
경찰양치기 개월 전
안녕하세요 님들 용구탄생의 비밀 해보겠습니더
장보송
장보송 개월 전
썩소형은개꿀현질있으면살듯
정광선
정광선 개월 전
난 미래애서 와따
sungyong kim
sungyong kim 개월 전
썩소님 이게임 골드 단위 불교에서 쓰는 단위에요
한용욱
한용욱 14 일 전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조 경 해 자 양 구 간
Bion Su
Bion Su 개월 전
뼈부터는 아닌데요
오안녕하슈
오안녕하슈 개월 전
저는아직 230스테이지인가 돼요
인담배피는 군
인담배피는 군 개월 전
아니 너무 자세히 보기
임민재
임민재 개월 전
썩쏘 개답답하네
용구공식채널
용구공식채널 개월 전
싫어요는싫어요
Animation vs. YouTube (original)
15:57
Alan Becker
조회수 72M
Animation vs. Minecraft (original)
16:30
Alan Becker
조회수 21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