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갓겜 발견했습니다 그냥 재밌습니다 팽이로 보석캐기 1화 - [썩쏘]

  조회수 465,432

썩쏘TV

년 전

▶ 구독하기 :: kopost.info
▶ 인스타그램 : ssucksso
게임후기 : 팽이로 보석캐기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팽이로 보석캐기
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이 게임은 팽이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면서
광물을 캐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점점 강해져서
더 강도높은 광물들을 캐는 게임입니다
재밌네요 현질이 없어도
빠놀이 금지 !
▶ 인스타그램 : ssucksso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초코케익
초코케익 년 전
두배가 번돈을 나갈때 한번더주는거야... 두배안준다는애들은 눈이 안좋은건가...
sj s
sj s 9 개월 전
병신 즂만한 초중딩새끼들이 대가리깨져서 그렇지 뭘ㅋㅋㅋㅋㅋ
M. erry
M. erry 11 개월 전
걍 애들 수준이 떨어지는거임 ㅋ
사람인간
사람인간 11 개월 전
@2 한gil 2만원 일때 2배여서 2만원 준거예요
J M
J M 11 개월 전
@오덕이 ㅗ
Nomore
Nomore 11 개월 전
현호 엠도 없는데 봐주자
찬이의날개
찬이의날개 개월 전
듀얼 블러이드스킬 하면 한번에 두개 뿌실수 있어요 믿어 보세요꼭 아닌가...폭블 했는데도 두개한번에 뿌셔졋는데...
넨넨이
넨넨이 7 개월 전
이제 팬됐어 졌다
구독라이더TV
구독라이더TV 8 개월 전
썩소님 팽이로 보석케기 세로운 스킬 나왔어요 소드 블래이드요 제발 해주세요!
송미명
송미명 8 개월 전
4화찍어주세요.
aran kim
aran kim 8 개월 전
핵노잼
Gyo G
Gyo G 9 개월 전
갓겜이네. 잘만들었다
권정환
권정환 9 개월 전
썩소티비노무노무잘보고잇어요 ♡♡♡♡♡♡♡♡♡♡♡♡♡♡♡♡♡♡♡♡♡♡♡♡♡♡♡♡♡♡♡♡♡♡♡♡>♡♡♡♡♡♡♡♡♡♡♡♡♡♡♡♡♡♡
종갈
종갈 9 개월 전
아이폰도 나왔으면 좋겠당..
이소담
이소담 10 개월 전
팽이로 보석캐기 스킬 1단계 올라갔어요~
스파좋아
스파좋아 10 개월 전
2:49초에 -> 상자???
치호
치호 11 개월 전
뒷산에서 보석캐기 짝퉁
good game
good game 11 개월 전
스킬 추가 됐어요.
밍밍
밍밍 11 개월 전
여기 어딘디 암ㅋㅋㅋㅋ 지구 쫌더 상세히 말하면....대한민국
Justin Lee
Justin Lee 년 전
왼쪽에 움직이는 박스좀 함 눌러보지
로워Lower
로워Lower 년 전
13:22 뽕맛이란게 폭발한다!~~
태기
태기 년 전
앱스토어엔 정녕 없는것인가...
피티
피티 년 전
로얄다에스 리뷰해주세여 개꿀갓겜입니자
Pike Ss
Pike Ss 년 전
스킬 다배우고나면 할거 없는데. 금방 질리는 게임
종미
종미 년 전
왜 앱스토에안 없냐ㅠㅠ
권형규
권형규 년 전
이 게임 아이폰으로는 아직 다운 못 하는 게임인가요..?
김종욱
김종욱 년 전
이런게 재밋다고?
gle goo
gle goo 년 전
오늘 점심부터 광고 보고 1+1이 안되네요 나만 그런가
김현수
김현수 년 전
2:49에 상자있는데
강성주
강성주 년 전
이거 애플은없나 ㅠㅠ
박대희
박대희 년 전
아이폰은 안대나요?
상상은 했던정체
상상은 했던정체 년 전
2회차!!!
31최윤서
31최윤서 년 전
6개월만에 왔어요
로이뮤드
로이뮤드 년 전
뒷산에서 광산케기가 생각나네요
여인선
여인선 년 전
도박중독 이다
연위
연위 년 전
썩소님 마리오카트 투어해주세요
게임z
게임z 년 전
Washer
김선미
김선미 년 전
노숙자마왕님해보세요
권용대
권용대 년 전
공격력 6000은 되야 다이아몬드 캘만해지네요..마나랑 회복량은 스킬렙 맞춰가면서 찍어주니까 돈 낭비안하고 다 공격력에 투자가능해요
나진호
나진호 년 전
개재밌어 보인다
낙바미
낙바미 년 전
또해주세요ㅜㅜ
김승한
김승한 년 전
스킬 제일좋은게뭐에요?
YouTube블루자드
YouTube블루자드 년 전
이게임제미있어요
백수유튭
백수유튭 년 전
쓸데없는 반동만없엇으면 ㄹㅇ갓겜인데; 공격력올렸을때 쭉밀리는맛이있엇으면ㅋㅋㅋ
라룩랑
라룩랑 년 전
저도 그런거 바랬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1방이여도 반동 때문에 쓸어담지를 못하네요ㅠ
여성양학금
여성양학금 년 전
2회차 ㄱㅈㅇ!!!!!!!!!!!!!!!!
금망구
금망구 년 전
아이거 빨리 이어서 보여주세요ㅠ현기증 나요ㅠ
강시가
강시가 년 전
tip 이거 썩쏘님 테두리 아시죠 테두리로 계속 광물을 캐 보면 굳이 고생을 하지 않으셔도 쉽게 포탈을 찾을수 있어요
최성록
최성록 년 전
썩소님 다시해주세요 제발요 ㅠㅠㅠ
김주영
김주영 년 전
아이폰은 못하나요?
솔리토
솔리토 년 전
2회차!!!
리보
리보 년 전
만렙찍으면 성수나오나요
후스킬
후스킬 년 전
이거보고 스킬은 연사총이 진짜였어여 대박 ㅋ
Jake Ahn
Jake Ahn 년 전
2화ㄲ
박해정ᄉᄇᄒᄇᄂᄌᄆᄑᄉ삡ᄒᄇᄒfgfdghgfsse4r311wsxxxgfrrr
박해정ᄉᄇᄒᄇᄂᄌᄆᄑᄉ삡ᄒᄇᄒfgfdghgfsse4r311wsxxxgfrrr 년 전
다음에 또 다시 해주세요 제발
윗스
윗스 년 전
아직2화 없나...침울...갓겜이라면서 ㅠㅠ
카이의 게임
카이의 게임 년 전
2회차 해주세요
중복
중복 년 전
와 저 재밌어서 계속해서 320렙인데 가면 갈 수 록 노가다 심해지네요 ㅋㅋㅋ
Marcus Lim
Marcus Lim 년 전
이거 마지막까지 다열엇는데 보석이 개필요함 ㄹㅇ
fun Coding
fun Coding 년 전
ㅎㅇㅎㅇ
메로나
메로나 년 전
썩쏘님 지오메트리데쉬 해주세여
Seungmin Ha
Seungmin Ha 년 전
이거 앱스토어에는 없나요 ㅠ
장유진
장유진 년 전
2탄. 빨리올 려주세요ㅋㅋ 현기증난단말이에요
라쁠이
라쁠이 년 전
썩님4인성지키기에썩님스킨나왔어요
박세인
박세인 년 전
썩쏘님김봉식길잃은김덕봉나왔어요플레이해주세요
myong kook choi
myong kook choi 년 전
뭐지 구독자 80만명 이엿는데 왜 39만명 이지
김지환
김지환 년 전
5400레벨 마지막스킬 176강985%데미지 ㅋㅋ
이진섭
이진섭 년 전
와.
포카포카
포카포카 년 전
130 스플스킬이 사기네
행복한라프
행복한라프 년 전
썩쏘님 에너지블레드 강아지사기에요
행복한라프
행복한라프 년 전
애너지블래드 버그때문에 마나 소모10정도임
최재하
최재하 년 전
제가 이 게임 700레벨까지 갔는데 마지막에서 2번째가 베스트 오브 베스트다!@!!
러빈
러빈 년 전
한대당 100만 넘게 나오는데 아직도 끝까지 못간.. ㅜ
최창환
최창환 년 전
영상보궁 해봤다능!! 꿀잼!!
강호드
강호드 년 전
마지막스킬보면 입벌어질듯
강혁
강혁 년 전
방치된기사 플레이 해주세요 ㅋ
real웅
real웅 년 전
채광력 max보려고 천,2천,5천 찍다보니 어느덧 6천넘어가고있습니다.. max가 얼마인겁니까
제이제이종합상사
제이제이종합상사 년 전
브롤스타즈 할로윈 업뎃한데요
랑이호
랑이호 년 전
썩소님이 볼수있게 추천 눌러주세요 이게임은 벨런스 너무 안맞아요 다이아몬드가 그상위티어보다 돈더 많이주고 다이아 1700 핑크다이아300 젬스톤은 무조건100단계뛰는게 더많이 벌려요
이문혁
이문혁 년 전
아이폰엔없나...
pp p
pp p 년 전
2탄 주세요 현기증 ㅠ
김현민
김현민 년 전
한번더 ㄱ
모음
모음 년 전
썩쏘님 로얄다이스 해주세요!! 얼마전에 시작했는데 재밌지만 사람이 많지않아서 이야기드려요!!
정성윤
정성윤 년 전
썩쏘님 전에했던 shadow of death 게임 후속편으로 shadow of death다크니스 생겼어요 해주세요
김연희
김연희 년 전
10층가면미스릴나와요
맞춤법틀리면지적하는사람
맞춤법틀리면지적하는사람 년 전
렙 1700넘게 찍었는데요 렙높아져도 할게 딱히 없더라구요...😥
연구소.
연구소. 년 전
현질존이 없다고? 갓겜이내
박은주
박은주 년 전
썩쏘님 캐슬디펜스업데이트됬어요 해주세요
하핳이
하핳이 년 전
그레이트 소드 해주세요~~~
51프로
51프로 년 전
썩쏘님 2일전에 좀비고에 들어 오셨던데 무슨일 있나요? 썩쏘님의 클랜원 입니다. 자비없는상어라고 있습니다.
숏필
숏필 년 전
오늘은 왜 영상 안올리신거죠?ㅜ
김수호
김수호 년 전
처음 댓글달았습니다 꿀잼 이내요
짝짜작
짝짜작 년 전
7개의 대죄 게임해주세요 할로인 업뎃함
칼국수이
칼국수이 년 전
한번더 해주세요
ᄏᄏ
ᄏᄏ 년 전
진가온 이 영상을 본다면 댓글을 달아라
Ange • 게임채널
Ange • 게임채널 년 전
재.밌.다
mr.건
mr.건 년 전
썩소님 그래이트소드해주세요
아지르
아지르 년 전
2편 가자!!!!
Eyecat Catch
Eyecat Catch 년 전
오늘 8시간 동안 해서 레벨 700찍었다.... 스킬은 생각보다 별거 없음...
채현
채현 년 전
챙겨보는데 댓글쓰는건 첨이네여 케케케 또 해줘여 좀 길게좀
엉덩이착착
엉덩이착착 년 전
썩쏘형 사랑해~~
경이뷰
경이뷰 년 전
500부터 꿀잼+쌉노가다...
김도영
김도영 년 전
안에서 이미 쓰셔서 번돈만 주는거임 0에서 1캔다음 안에서 안쓰고 광고보고 나가면 2인거임
홀어낭
홀어낭 년 전
이거 한번더 ㄱㄱ
박지환
박지환 년 전
나만 그런가 왜 광물이 없지??? (근데 댓글쓰니깐생기네..)
ᄃᄃ아에
ᄃᄃ아에 년 전
이 영상보고 9시간째 하는중 레벨 1130 리얼 갓겜이네 손에서 놓을 수가 없다..
ᄃᄃ아에
ᄃᄃ아에 년 전
네 그전기술만 렙업 130 해놨네요.. 마지막건 마나소모량이 너무 심해서..
랑이호
랑이호 년 전
마지막 기술보다 그전기술이 더 좋은거같지않나요?
은하수
은하수 년 전
ㄷㄷㄷㄷ
Trg
Trg 년 전
썩쏘님 111%의 로얄다이스해주세요
StarCrafts S4 Broodwar [ALL EPISODES]
13:58
CarbotAnimations
조회수 411K
알리스타
20:21
병병병
조회수 324K
StarCrafts Season 2 [ALL EPISODES]
40:35
CarbotAnimations
조회수 576K
그만둬...
9:50
감블러
조회수 64K
시즌2 2560점 근본 탑 라이너 등장
16:30
디스 이즈 샤이
조회수 244K
롤은 질병이다
7:46
기룡이유튜브
조회수 73K
알리스타
20:21
병병병
조회수 28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