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등장 현질해서 다깼습니다

  조회수 270,240

썩쏘TV

3 개월 전

▶ 인스타그램 (Instagram) :: ssuck_sso
게임후기 : 선빵키우기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선빵키우기
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뭔가 완성도가 높고 재밌는 게임이였습니다 !!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썩쏘TV
썩쏘TV 3 개월 전
이 게임에 현질한 금액이 저의 의지와 상관 없이 제작자님이 환불을 해주셨습니다 저도 갑자기 환불 문자를 받아서 놀랐습니다
유영주
유영주 개월 전
썩쏘님 선빵키우기 업뎃댔어요 제발 다시해주세욤
이소량
이소량 개월 전
업데이트 업데이트
쿨쿨
쿨쿨 2 개월 전
돈받고광고해주는건데 당연히 환불해줘야지 ㅋㅋㅋㅋㅋ
최현준
최현준 2 개월 전
와썩소님착하군그분
sung ilm
sung ilm 2 개월 전
@GAME KOpost 빠놀이하는놈아 팩트 말할께 니 1등일지도 모르고 한거지? 만약에 1등이였어도 조금만 늦었어도 적어도 10등 이상이였어 그리고 뇌절 뜻 아니? 1절 2절 3절 명절까지 하고 더 하는것같이 엄청 반복된걸 하는거잖아 그런게 대다수에 사람이 싫어하는거니까 다른사람 생각좀 하고 ㅈㅂ 빠놀이좀 그만해줘 그리고 응아니야 거리지 말고 2줄요약:빠놀이는 뇌절이고 뇌절은 많은 사람이 싫어하니까 그만해라
ᄋᄒ
ᄋᄒ 2 일 전
나무→돌→청동→철 ㅋㅋㅋㅋ뭔가 익숙하지 않나요
안녕하세여
안녕하세여 5 일 전
광고제거했는데? 1:51
chun ho seol
chun ho seol 14 일 전
엎데이트됐어요♡♡^^
구구름미야
구구름미야 16 일 전
썩쏘형
구구름미야
구구름미야 16 일 전
해주새요
구구름미야
구구름미야 16 일 전
업데이트대서요
cute pup
cute pup 24 일 전
전 다이아광고 오지게 봐서 다이아 1000개 넘게있어요ㅋㅋ
문세성01099462581pwk단영
문세성01099462581pwk단영 개월 전
썩쏘님 영상보고 했는데 2일만에 120렙
이소윤
이소윤 개월 전
지금 사파이어까지 나왓어요 ㅋㅋㅋ
김용태
김용태 개월 전
이거 또 업대이트 했어요
박진아
박진아 개월 전
썩쏘님 선빵키우기가 다이아 클로 별 3개가 끝이잖아요 근데 업데이트가 되서 버디라는 캐릭이 도와주고 손 무기가 이제 다이아 클로가 끝이 아니라 에메랄드무기도 생겼어요 그래서 영상을 찍으면 어떠나~~~~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그 라이벌도 세로 나온거 같아용^^
권남훈
권남훈 개월 전
6:29 코인&표정 주목 (떨어비는것도) 9:24 쿵푸보이래요
유영주
유영주 개월 전
썩쏘님 선빵키우기 업뎃했어요 꼭해주세요
장지원
장지원 개월 전
수련이나그런건안올리나요
김명주
김명주 개월 전
나도 이게임 힘들게 30렙 까지 올려는데
김대윤
김대윤 개월 전
선빵키우기다시해주세요 업데이트했어요
no4 hoyane
no4 hoyane 개월 전
썩소님 이겜 업뎁 됐어요
서동훈
서동훈 2 개월 전
제작자님 도대체... 어떤 어린시절을 보내신건가요...?
장후영
장후영 2 개월 전
먼가 총키우기 비슷하다
초콜릿달달한
초콜릿달달한 2 개월 전
총키우기같네
CX오호
CX오호 2 개월 전
님은 항상 현질하고 1등되네
이태경
이태경 2 개월 전
가로 모드좀...
루시퍼
루시퍼 2 개월 전
....저는 핵 안 쓰는데 스킬을 쓰면 보석이 ㅇ개가 듭니다...?
래퍼토리
래퍼토리 2 개월 전
캡슐이 너무안나옴 ㅠ-ㅠ
백남억
백남억 2 개월 전
1번 더 해주세요 선빵키우기
한음
한음 2 개월 전
총 키우기 후속작 아님?
김민규
김민규 2 개월 전
그냥 총키우기 비슷한 게임인것 같은디
마수tv
마수tv 2 개월 전
총키우기랑 비슷
adfadgf adf
adfadgf adf 2 개월 전
이건 걍 총키우기네
텡낙TV
텡낙TV 2 개월 전
이게임 어떻게 다운받나요??
상어TV
상어TV 2 개월 전
썩소님 다이아너클 다음이생겼어요. 다이아다음 에메랄드다음 루비다음 싸파이어다음 자수정다음 토르마린다음 ???
메탈우파
메탈우파 2 개월 전
캐릭 주먹질하는거 왜캐 멋지냐 표정하고
지율박
지율박 2 개월 전
좀비고도 해주세요
양이준
양이준 2 개월 전
썩쏘님 50만 가즈아~!!!!!
회색강아지
회색강아지 2 개월 전
이건 총키우기랑 똑같넴
진형완
진형완 2 개월 전
ㅘ 내가 애전부터봣는데 목소리가달라
박상천
박상천 2 개월 전
근데 저거총키우기와 비슷핫데
브리기테
브리기테 2 개월 전
라이벌죽이고넘어갈때 불이깜박깜박하는거 눈이너무아프다..
제로
제로 2 개월 전
마법의 단어 "현질"
이재훈
이재훈 2 개월 전
1:56 광고제거를 해서 기대했지만.. 어림도없지!
권혁로
권혁로 2 개월 전
진짜 지갑전사다
이이예예에에에
이이예예에에에 2 개월 전
이 게임 총키우기랑 비슷한듯
정윤호
정윤호 2 개월 전
???: 모르면 뒤져야지
주민숙
주민숙 2 개월 전
썩쏘님이게임업데이트돼어요
레레이나
레레이나 2 개월 전
현실로 다클하면 갓갬인가???
Hyeon 06
Hyeon 06 2 개월 전
합격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
누구게
누구게 2 개월 전
제작자가 막내인가봄 ㅋㅋㅋㅋㅋ 형누나한테 얼마나 괴롭힘당했으면 ㅋㅋㅋㅋㅋ
삐라 팬
삐라 팬 2 개월 전
썩쏘님 저의 댓글을 보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얼굴 공개 해주세요 잘생기셨을것 같아요
DS대성
DS대성 2 개월 전
영상 녹화는 무슨프로그램으로 하시나요?
마크악마
마크악마 2 개월 전
뭔가 총키우기랑 비슷하다.
몰라몰라
몰라몰라 2 개월 전
살짝용구같다.ㅋㅋ
정지환
정지환 2 개월 전
썩소님불꽃머리녀석이름쿵후보이에요
추가tv 1
추가tv 1 2 개월 전
나이날에생일이었는대
추가tv 1
추가tv 1 2 개월 전
양~썩쏘현질하지마세요
류재준
류재준 2 개월 전
《아이모:The World of Magic》 해주세요
구구띠
구구띠 2 개월 전
6:35초 자막
구구띠
구구띠 2 개월 전
4:56초 자막
김학철
김학철 2 개월 전
썩소님 업데이트 했어요
신근우
신근우 2 개월 전
거이 총키우기랑 똑같은 것 같아
갓비둘기당
갓비둘기당 2 개월 전
썩소님 마음의소리게임 해주세여 재밌어요
이창후
이창후 2 개월 전
오토마우스 뭐 쓰시나요
하이요
하이요 2 개월 전
형 어몽어스 해줘 마피아 게임인데 재밌어
루나J.Y
루나J.Y 2 개월 전
썩쏘님!! 혹시 길고양이 이야기 라는 게임 안하셨다면 해보세요!!🙉 약간 나는개가되었다 랑 비슷해서 재밌고 약간의 감동도 있어서 좋아여😄 빠르게 영상찍으실거면 유료판을 사시는걸 추천해용😊
쉙붥훿
쉙붥훿 2 개월 전
썩쏘님 드루와던전해주세요
김종철
김종철 2 개월 전
썩쏘님 벽부수기에 썩쏘님 마스크 나왔어요
broker BK
broker BK 2 개월 전
이거 걍 총키우기 주먹버전이네요
안은주
안은주 2 개월 전
썩쏘님 리얼알피지 다시해주세요
우젤귀쏘대장
우젤귀쏘대장 2 개월 전
썩쏘님 파티용사성공담도 파밍해가면서 영상 찍어주실수있나용?
기가막힌외계인
기가막힌외계인 2 개월 전
5년전 다이아 달인 소직히 주작임
보바오포
보바오포 2 개월 전
슈퍼사이야인!
익명
익명 2 개월 전
썩쏘님 소소한게임해주세요 게임 이름이 소소한게임입니다 한번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슴다 그리고 로블록스 군대시뮬레이터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치면은 안 나오고 유튜브를 들어가 링크를 통해 가셔야합니다 군대시뮬레이터 정식명칭은 아미 컨트롤 시뮬레이터입니다
생긴도후니잘
생긴도후니잘 2 개월 전
어비스리움 다시해주세요 제발류ㅠㅠ
Genius_신백호_Youtube
Genius_신백호_Youtube 2 개월 전
썩쏘님 무한의계단 해주세요
이태주
이태주 2 개월 전
240단게펀치 라이벌 다시나옴!! 무과금으로 다끝냇어요
강지성
강지성 2 개월 전
총 키우기 생각난다
로블하는파란공룡
로블하는파란공룡 2 개월 전
6:28 가네하네~ 하아!!!!!!!!!!!!!!!!!!!!!!!!!!!!!!!!!!!!!!!!!!!!!!!!!!!!
꼬마
꼬마 2 개월 전
가디언테일즈!
고클_보류
고클_보류 2 개월 전
ㅋㅋ혹시 게임이름이 막내의 반란인가여?? ㅋㅋ형 누나 아주 죽넼ㅋㅋ 생긴것보솤ㅋ
최시원
최시원 2 개월 전
근데 누나는 급소가 명치
경민
경민 2 개월 전
나 왜 못들어가 왜비공개냐
조서희
조서희 2 개월 전
썩쏘님힘들어요 용구발발타나왔다고하지마세요
김근우
김근우 3 개월 전
슈퍼 알피지 후속작이 나왔는데 이름은 슈퍼 할피지:아카이아 에요 하면 재밌을것 같습니다!
SoDA PepPer
SoDA PepPer 3 개월 전
이 채널에서 오래전에 했던 탱크키우기랑 비슷하네
오복
오복 3 개월 전
세로영상을 1080프레임으로 업로드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썩쏘님 영상 늘 잘보고있습니다
young hye jung
young hye jung 3 개월 전
썩쏘님! 용구탄생의비밀아수라발발타 업데이트 됬어요!
용구탄생의비밀용구
용구탄생의비밀용구 2 개월 전
그딴말하지말라고 썩쏘님이 말했을텐데요?
레오의종합게임 채널
레오의종합게임 채널 2 개월 전
용구 이야기는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지워주시길 바랍니다
냥코
냥코 3 개월 전
총키우기랑 완전 똑같은데.....
해리
해리 3 개월 전
이겜깔아봐야징~~~
dum su
dum su 3 개월 전
8:31아이돌 티켓 콘서트 (???????)
여구르트
여구르트 3 개월 전
가로모드 감사요~
2카숭
2카숭 3 개월 전
썩쏘님 갓겜 알려드릴게요 일단 로블록스 게임 입니다 이름은 : 애니 파이터 시뮬레이션 입니다
2카숭
2카숭 2 개월 전
진짜로 시비 먼저 걸어 으면서 왜 그러는 거임 ㅋㅋㅋ
2카숭
2카숭 2 개월 전
@붉은먕 그리고 다른 유튜보 들도 갓겜 이라고 하는데 ㅂㅅ인가 ㅋㅋㅋ
2카숭
2카숭 2 개월 전
@붉은먕 시비는 먼저 걸어 으면서 왜 욕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붉은먕
붉은먕 2 개월 전
@2카숭     ,:':,...,:':,    ,:' ・ω・ ':,   ;:     :;   ㅗ ゛'ー---‐'""
2카숭
2카숭 2 개월 전
@붉은먕 저는 갓겜 이라고 하는데요? ㅉㅉ
준돌이
준돌이 3 개월 전
썩쏘님 50만 되면 얼공해주실수있나요?
용구
용구 3 개월 전
이미 인스타에 얼공 하심
붉은먕
붉은먕 3 개월 전
썩쏘님 인스타 가면 얼굴 있어여
정희수
정희수 3 개월 전
....수련충 해주세요................
라쿤 이
라쿤 이 3 개월 전
나만 그런가총키우기랑비슷하네
정찬우
정찬우 3 개월 전
아 이게임 업뎃됬어요...
제.우찬
제.우찬 3 개월 전
이거 약간 총키우기 업글버전같은데요
작은 콜라병&미니트리
작은 콜라병&미니트리 3 개월 전
썩쏘형 사랑해
시카
시카 3 개월 전
썩쏘님 슈퍼알피지2가 나왔어요!
시카
시카 3 개월 전
슈퍼알피지:아카이아
지원문
지원문 3 개월 전
용구안해줘도되요
8888 8888
8888 8888 3 개월 전
썩소님 더월드pvp라는 게임이 있어요 고대스킬먹으면 투기장에서 날라다니는 갓겜인데 한번해주세용
Where is the end for this game?
17:53
썩쏘TV
조회수 334K
잠깐 합니다 아픔
썩쏘TV
조회수 356
70만원 현질했는데 쉽지않네
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