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게임 재밌게 하는 방법

  조회수 143,998

썩쏘TV

3 개월 전

▶ 인스타그램 (Instagram) :: ssuck_sso
게임후기 : 재미없는 게임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재미없는 게임
이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의외로 재밌었습니다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참치김밥
참치김밥 3 일 전
.
현돌이
현돌이 3 일 전
썩쏘님일곱게의대죄에서도원에스카노르가나와써요
형독군바
형독군바 5 일 전
아프리카 TV
꾸비
꾸비 8 일 전
좀고업떼돼는뎅접어서요?
김창기
김창기 8 일 전
썩쏘 님 반찬키우기 해주세요
김창기
김창기 8 일 전
게임 찾기 힘들어
김창기
김창기 8 일 전
나두
방금숙
방금숙 12 일 전
만렙이만해주세요알피지게임꼭재밌습니다이건엄마폰저는서른하나아들입니다
박주영
박주영 13 일 전
썩소님 킹갓캐슬 2화가공 챕터5 10단계 가봅시다 10단계를 클리어 하면 랭킹에 들어간다는 소문이 있는대..
빵민공
빵민공 13 일 전
4: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엘
사무엘 16 일 전
__Scene.getItembpLCPpze as CameraItem__
사무엘
사무엘 16 일 전
-자-_자_
사무엘
사무엘 16 일 전
-자-
사무엘
사무엘 16 일 전
알고뤼즘(수정한부분:은개뿔)
겜마
겜마 18 일 전
썩쏘님~ 고녀석은 혹시 어떤거 쓰시나요?
하히
하히 19 일 전
썩쏘가 해서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WJ
W WJ 20 일 전
안녕하세요 썩쏘님 영상 항상 재밌게 시청하고 있어요. 항상 고맙습니다!! 메일로 문의를 드렸는데 번거롭지 않으시다면 확인 요청드려도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
서기효
서기효 22 일 전
실화를 모티브로해서 더 감동적인 게임이네요 ㅜ
roblox팬
roblox팬 23 일 전
썩쏘님 이제 알림이 아동용 컨텐츠 라고 안되요(coppa정책)
최태양
최태양 24 일 전
뱅뱅레빗 진짜 추처드립니다 꼭한번 해보세욥ㅎㅎ 사실 대리만족을 느끼고 싶어서요...흑..dang dang rabbit
thuong daothi
thuong daothi 29 일 전
와이드 테이머 해봐요 이거 우리 엄마 휴대폰이라서 와이드 테이머 옛날에 했다 나요 그거 해봐요
심종성
심종성 29 일 전
썩쏘 님데스트나이트키우기업데이트댔어요유트브찍어주세요
X B
X B 개월 전
썩쏘님 미사일RPG저맵을9000까지했어요😁
사랑ty
사랑ty 개월 전
제 옆은 공사중입니다......
사랑ty
사랑ty 개월 전
살려주세요
더스파이크
더스파이크 개월 전
.
부악마
부악마 개월 전
원시선 형님들 게임 해 주세요 이거 응
부악마
부악마 개월 전
우ㅓ
부악마
부악마 개월 전
석성
블루
블루 개월 전
죽으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이거 볼 때마다 웃겨ㅎ
투잰YouTube
투잰YouTube 12 시간 전
와 내 본계가 블루블루 김블루인데 ㄷ
남김보성
남김보성 개월 전
썩쏘님 개미키우기 업대이드가 되었어요
조만수
조만수 개월 전
고야미마리오게임해주새요
조만수
조만수 개월 전
썩쏘님
복수저
복수저 개월 전
재미없는게임하시는데 왜케재밌조 이영상은...
김호빈
김호빈 개월 전
썩 쏘님 드로와 던전 해보세요 꿀잼 이예요. ♥︎
책도덕
책도덕 개월 전
예 안녕하세요 님들 오늘의(급발진) 할게임은
나쁜잼민이
나쁜잼민이 개월 전
찐으로 빡치셨군...
YouTuber갓또
YouTuber갓또 개월 전
썩쏘님 공룡키우기 게임해주세오ㆍ
따보리
따보리 2 개월 전
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roy D
estroy D 2 개월 전
진짜 형은 게임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죽으시면 됩니다 오케이 충전(결제) 완료했고 ~ 넘좋아
쌈장
쌈장 2 개월 전
웅덩이 라고 했는데 엉덩이 라는줄
민트초코찍찍
민트초코찍찍 2 개월 전
핵노잼 그게임 첫번째 리뷰에 유튜버는 왜있고 5:09에 내 본명이랑 같은 이름이 있네
공민정
공민정 2 개월 전
일곱개의 대죄 또 해주세요.
슘댱이
슘댱이 2 개월 전
아니 여긴 선플 밖에없어 내가 악플만들어줘야지 썩쏘 개재밌음 ㅋㅋ이건치명타각이다 썩쏘 채널망하면안됨 이야 이건ㅋㅋ대박이다
지호의 게임 세상
지호의 게임 세상 2 개월 전
4:54 헐크? ㅋㅋㅋㅋㅋ
트리케 • 9천만년전
트리케 • 9천만년전 개월 전
4:57
J0A 07
J0A 07 2 개월 전
재미없는 게임도 꿀잼 영상으로 만드시는 능력자👍👏
qtjingee
qtjingee 2 개월 전
6.03절ㄸㅔ죽지말라는의지를 주는 개임이군요
qtjingee
qtjingee 2 개월 전
게임종합유튜버
게임종합유튜버 2 개월 전
녹화할꺼 없다는말=유튭각 안나옴ㅋㅋ
WEN GYU
WEN GYU 2 개월 전
김현석은 우리 삼촌...?
wonbae moon
wonbae moon 2 개월 전
썩쏘님 극한집업 용사의 매니저 해주세욜
동띵
동띵 2 개월 전
지금까지 썩쏘님 영상보면서 이렇게 웃긴적은 오랜만임ㅋㅋㅋㅋㅋ
정자봉
정자봉 2 개월 전
썩쏘 님복싱스타 해주세요 입체갑이랑재밌어요
나린
나린 2 개월 전
ㅋㅋ클립 논란ㄱ
이승은
이승은 3 개월 전
썩쏘님, 안녕하세요! 항상 영상 즐겁게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한번만 해주시면 하는 게임이 있어서 부탁드립니다! 초밥키우기:초밥의 일생 이라는 게임인데.. 부탁 드리는 이유는 제 와이프가 항상 썩쏘님 영상보면.. “네~ 안녕하세요~ 님들” 을 따라하면서 그것좀 그만 보라며 잔소리를 하던 사람이.. 저 초밥 키우기 게임을 하면서 마지막 초밥을 보기 위해선 무과금으로 650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는 걸 듣고.. 썩쏘님에게 꼭 부탁해서 마지막 초밥을 보고싶다고 말을하여 장문의 글을 올려 봅니다. 이 글을 읽으신다면.. 죄송한 부탁이지만 우리 와이프가 대리만족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ㅠㅠ 심지어 이 계정도 와이프 계정입니다 ㅠㅠ
케테르
케테르 3 개월 전
6:40 아...목소리 뭔가 섹시해..
박좌진
박좌진 3 개월 전
썩쏘님고스나이트해주세요
으다
으다 3 개월 전
재밌는 이유:썩쏘님 영상 자체가 꾸르젬
채현석
채현석 3 개월 전
나현석인데...
백동윤
백동윤 3 개월 전
나는개가되었다3해주세요!!
박지오
박지오 3 개월 전
용구탄생의비밀
TV최승준
TV최승준 3 개월 전
썩쏘님칠대죄겁나업데이트되었습니다.......(또현질각..?)
고옴
고옴 3 개월 전
아이디어가 떨어진 썩소:공기의 떨림이 느껴진다..
야드라
야드라 3 개월 전
브롤했주세요
초사이언공룡
초사이언공룡 3 개월 전
이제는 재미없는 게임도 재밌게 하넼ㅋㅋ
친구들
친구들 3 개월 전
썩쏘님 EgoSword해주세요
권민섭
권민섭 3 개월 전
썩쏘님 새싹이의 땟목 서바이벌 해주세요!
최유경
최유경 3 개월 전
썩쏘님 용구.......... 하지말아주세요
김시현
김시현 3 개월 전
썩쏘형 이 댓글을 볼지는 모르겠지만 좀비고에 신스킨4개나 나왔어 지금당장 좀비고ㄱㄱ
BLUE CLASSIC
BLUE CLASSIC 3 개월 전
이상한 모험 해주세요
하쿠
하쿠 3 개월 전
썩소형 용구탄생 게임 있자나 그거 깨는법 알아내쒀 백설공주여자친구끼고 보스피줄이는 보물4개끼고 돌려야되는거야 용구영상!
김영선
김영선 3 개월 전
마왕키우기 해주세요
Park Park
Park Park 3 개월 전
ㅋㅋ샤먼디펜스해주세여~!!!
박진호
박진호 3 개월 전
어려워보인다
구재희
구재희 3 개월 전
낟쿸사난닺고나안박둘사단굳사하라다산구너다
구재희
구재희 3 개월 전
나단닥알잩아
박준혁
박준혁 3 개월 전
나는 개가 되었다 3 나왔어요. 해주세요
상어바TV
상어바TV 3 개월 전
가장 재밌게 게임하는 방법:썩쏘님의 영상에서 본 게임을 썩쏘님 영상과 함께 즐기기
경진수
경진수 3 개월 전
썩쏘님 수련충 업댓됐어요 해주세요 ㅠㅠ
김경빈
김경빈 3 개월 전
썩쏘님 임금체불시뮬레이션DX해주세여.
Judy
Judy 3 개월 전
썩소님 나는 개가 되었다 3 나왔어요
그저그런사람
그저그런사람 3 개월 전
첫번째 게임에서 60단계가면 GS25 온라인 상품권줌(5000원)
송이tv
송이tv 3 개월 전
항아리 게임, 골핑오버이스해주세요 1트
이윤주
이윤주 3 개월 전
썩쏘님 첫영상처럼 말해주세요!!!
게임의천사
게임의천사 3 개월 전
형 던메모...재밌어...
스마일쿠키
스마일쿠키 3 개월 전
용구 코스튬 모드빼고 RRR을입고 을용타 나오떼 꿀던저 들어가면 그다음나가면 캐릭터가 멈춰요
그저사람
그저사람 3 개월 전
썩쏘님 할거 없으면 동물온천이라는 게임 해주세요
pwq
pwq 3 개월 전
와 거의 기적의검 급인데 이번영상 조회수
evel 레벨 L
evel 레벨 L 3 개월 전
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숙자
임숙자 3 개월 전
나무키우기해주세요
라운Raun 어몽어스 꿀팁 꿀잼 유튜버
라운Raun 어몽어스 꿀팁 꿀잼 유튜버 3 개월 전
바람의나라:연 해주세요 여러분들이 이 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썩쏘님께서 보시기 편해요
김진서
김진서 3 개월 전
썩쏘님 오버워치나 롷 해주세요
SH J
SH J 3 개월 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해주세요
나만의사랑
나만의사랑 3 개월 전
...?
히살
히살 3 개월 전
60단계가면 모바일 5000 원 상품권줌
정눈모
정눈모 3 개월 전
갓오하 해주세영 케케케
상추tube
상추tube 3 개월 전
웅덩이!!!!!!!!!!!!!!!
jun cha
jun cha 3 개월 전
녹화 할 거 없으면 일곱개의 대죄 좀 해주세뇨 업젯 되서 날개달린 킹 나왔어여 제발요ㅠㅠㅠㅠㅠ 썩쏘님
곰곰이
곰곰이 3 개월 전
썩쏘님 대박👍
타임머신
타임머신 3 개월 전
3:21한참 초창기에는 dㅑ한게임만하셨조
리아자
리아자 3 개월 전
썩쏘가 하면 시청자들이 즐거워할 게임조건 1. 만들어진지 쪼금되서 썩쏘당 썩쏘염 닉네임이 이미 만들어져서 썩쏘가 고통받고 시작해야함 2. 랭킹시스템에 썩쏘사칭범들이 몇몇있어야함 3. "고~뇨석" 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4. 과앙~~고 제가가 있는 게임 5. 아 여귄 현~쥘존이네 현질시스템이 잘되있는 게임
권중분
권중분 개월 전
흐1름깨기
ᄀᄀ
ᄀᄀ 2 개월 전
@NOAH 나쁘다아~
김재동
김재동 2 개월 전
@NOAH 나쁘다아~
NOAH
NOAH 2 개월 전
흐름깨기
차아안
차아안 2 개월 전
ㄹㅇㅋㅋ
마춤뻡 좀 지켜
마춤뻡 좀 지켜 3 개월 전
썩쏘님 게임추천드립니다 소소한게임이라고 플레이스토어에 치시면 나옵니다 바로 뜹니다
Animation vs. YouTube (original)
15:57
Alan Becker
조회수 72M
우주하마 생방송!
우주하마
조회수 8
전동킥보드
1:18
Wall Su
조회수 184K
3명뭉쳐있을때 킬하고 사는법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