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로 슈퍼닌자 만들었습니다 - [썩쏘]

  조회수 297,889

썩쏘TV

년 전

▶ 구독하기 :: kopost.info
게임후기 : ROBLOX ninja legends 로블록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로블록스 닌자레전드
라는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이 게임은 로블록스에 있는 닌자레전드라는 게임으로
닌자를 다양한 방법으로 키우는 게임인데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했네요
빠놀이 금지 !
썩쏘TV 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꼭 켜주세요 !! 바로바로 새로운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부탁해영~
----------------------------------------------------
Welcome to SsuckSso's channel!
Please subscribe and like me!
Turn on the alarm!!
Then you can watch my new video! Please~
Thank you!
----------------------------------------------------

댓글
하민호
하민호 일 전
썩쏘개답답하내거래받아야지!!
윤보선
윤보선 15 일 전
스킬에서더블저프막구메하면돼요
kwangttang
kwangttang 15 일 전
이게 뭐가 쎈거 예요?
김수길
김수길 22 일 전
무과금으로
김수길
김수길 22 일 전
나는 16000배인데
김미화
김미화 22 일 전
점프를ㅋㅋ
김민교
김민교 24 일 전
썩쏘님 로블록스 애니메 파이팅시뮬레이터해주세요
코아루
코아루 25 일 전
이거*재밌는데 저 섀도우 무슨 섬 갔어요
포님
포님 개월 전
와 썩쏘형이 로블을?
하영화
하영화 개월 전
스킬
김서찬
김서찬 개월 전
나중에 고수들은 끝부터 시작섬까지 떨어지는거 하겠다ㅋㅋ
도훈
도훈 개월 전
근데 이제 닌자레전드 교환 없어졌어요?
채정만
채정만 2 개월 전
썩쏘님 닌자레전드영상 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또영상을올려주시면친구들한테추천할께요^-^
team_피크타임
team_피크타임 2 개월 전
사랑을 하기 전에 이미 ㅋ1남아 있었는데ㅋㅋㅋㅋ
team_피크타임
team_피크타임 2 개월 전
펫 안뽑바요?
양경운
양경운 2 개월 전
와 ㄷㄷ 수치뭐냐
[하온아모찌해]유딩소연
[하온아모찌해]유딩소연 2 개월 전
전했음ㅋㅋㅋㅋㅋ
[하온아모찌해]유딩소연
[하온아모찌해]유딩소연 2 개월 전
위로올라가면더좋은검과멋있는검을구매할수있어요
남자지헌 티비
남자지헌 티비 3 개월 전
저젖프12번 입니다
정병현
정병현 3 개월 전
이거 중독성이 있어..
융이
융이 3 개월 전
저돈HER이에요 제가좀 현질을 한적이 많아서..
••
•• 4 개월 전
저 는 돈E단이에요
그냥게임하는 사람
그냥게임하는 사람 4 개월 전
안뇽하세요 케케케 닌자래전드 20만원 지른 미친놈입니다 펫사고 칼쓰고 그냥올라가면 전푸가 158 정도 돼요 썩쏘형 오늘도 화팅 펫사기
융이
융이 3 개월 전
겜나 제밌네!
Sun-woo Seok
Sun-woo Seok 4 개월 전
앙썩쏘개답답하뉑?
로봇
로봇 4 개월 전
나증에 주먹듬 ㅋㅋ
켠쓰TV
켠쓰TV 4 개월 전
정보)soulhunter5 쿠폰
심진완
심진완 5 개월 전
썩쏘님로블록스에그 시뮬레이터해주세요
김종범
김종범 5 개월 전
18:40 사망 진짜 웃겨
jiin shin
jiin shin 5 개월 전
난마스터했는대
유성식
유성식 5 개월 전
초록색선에거검휘두리면돈 많이 었을수있음
국밥TV
국밥TV 5 개월 전
나핵핵고수
[allcher] MASTER OF NINJUTSU
[allcher] MASTER OF NINJUTSU 5 개월 전
anime fighting simulator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환생버그 하면 등급 올려도 섬 리셋 안되여! 교환 버튼에서 교환 차단도 있고여 펫 좋은거 있으면 걍 사기에여! 여기서 펫이 젤 중요해여! 제가 X30T 코인,인술 드릴게여
유루
유루 5 개월 전
써쏘님은 로벅스가 중지입니다 하하
The.낑깡
The.낑깡 5 개월 전
앙꾸아 그런 꿀잼 이니 난 21단
The.낑깡
The.낑깡 5 개월 전
약한 유투브 처음
The.낑깡
The.낑깡 5 개월 전
검약해 ㅋ
The.낑깡
The.낑깡 5 개월 전
?마지막 사망? ?
이용웅
이용웅 5 개월 전
썩쏘님op닌자시뮬래이터좀해주새용♡
장미숙
장미숙 5 개월 전
블록스 후르츠 해주세염 저 900렙 인데 하신다면 도와드릴게요
김눈꽃
김눈꽃 5 개월 전
민욱tv
민욱tv 5 개월 전
썩쏘님배그해주세요
사공홍규
사공홍규 6 개월 전
님저랑 싸워요
전정지
전정지 7 개월 전
팬인데요
전정지
전정지 7 개월 전
멋있어요
윤성미
윤성미 7 개월 전
ㅋㅋ
윤성미
윤성미 7 개월 전
윤성미
윤성미 7 개월 전
형그냥
윤성미
윤성미 7 개월 전
ㅡㅡ
윤성미
윤성미 7 개월 전
이은경
이은경 7 개월 전
교환 개 좋은건데 썩쏘님은 아직가진 초보구나
권영심
권영심 7 개월 전
와~~~~~~~~~~~~이
김진규
김진규 7 개월 전
올라갈 때 너무 빠르게 하면 않돼고 4초동안 기다리고 점프하는게 좋아요
스틱파이터준후
스틱파이터준후 8 개월 전
수정
레드몬
레드몬 8 개월 전
로브록스 입양하세요 해주세용~
SHANGHAIVAINA hard mode Ink sans
SHANGHAIVAINA hard mode Ink sans 8 개월 전
1개당
SHANGHAIVAINA hard mode Ink sans
SHANGHAIVAINA hard mode Ink sans 8 개월 전
전 11Q
양제현
양제현 8 개월 전
기모띠 ~~~~~~
정태일친구 이도윤하하하
정태일친구 이도윤하하하 8 개월 전
썩쏘형님,저의 지갑 영웅 이에요! 저랑 친추 해요! 제 이름은 siwkakk 이에요!
꼬바리
꼬바리 8 개월 전
안녕하세요.! 오늘 1년만내 보는군요. 썩쏘님팬인데.. 죄송합니다!!
김상근
김상근 8 개월 전
안녕하세요
김동현
김동현 8 개월 전
•컴퓨터는 다를수있음 핸드폰도 wi-fi 달라서 다를수 있음 •똑같은 wi-fi가 같아도 버그 때문에 다를수있음 •다른사람은 j,t,g,ed,we,se,qs,we,qa,qim,gji 단위로 갈수 있음 아니면 말고 •또는 g,y,r,e,w,s,q,a,xz,x,d,ew,sd. 순서로 갈수있음
김동현
김동현 8 개월 전
참고로 저는 3.2gime money 입니다
김동현
김동현 8 개월 전
K,m,b,t,qa,qi,si,sp,n,lwx,cf,er,tg,qs,rc,sg,wf,ih,po,gt,ee,ecl,swa,gbv,fy,om,fn,de,saqw,fvcd,infinit,fintite,gbb,kmol,edcf,ggy,lrw,q1w,fddf,gime 순서로 올라갑니다
이덕형
이덕형 8 개월 전
썩쏘님 배그 한번만 해주세요 ㅠㅠ
최미애
최미애 9 개월 전
crg10009타 ㄷ
금바팽
금바팽 9 개월 전
참고:난QA배
금바팽
금바팽 9 개월 전
25단이최대점프
유라임
유라임 9 개월 전
썩쏘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해주세요 안해주면 썩쏘님 채널 🐶ㅈㄴ 싫어요 누를거임
박형섭
박형섭 9 개월 전
나랑썩쏘님이랑환샹수똗겉거
좀비상어
좀비상어 9 개월 전
답답
아무나하는게임영상
아무나하는게임영상 9 개월 전
지갑이 이 영상을 싫아합니다
아무나하는게임영상
아무나하는게임영상 9 개월 전
9:53?
흑염룡
흑염룡 9 개월 전
쓰레기를현질하는군
작은멸치게임 속
작은멸치게임 속 9 개월 전
님 저는 28a 이었요
가리체스w s
가리체스w s 9 개월 전
이거나돈c단
빛랜부계정
빛랜부계정 9 개월 전
등급올리면빗이남
홍현준
홍현준 9 개월 전
썩쏘님이겜은펫이생명이에여
박정훈
박정훈 10 개월 전
업데이트 됐습니다
전우현
전우현 10 개월 전
그렇게..내 앞에서...현질해야지 속이........................... 후련햇냐!!!!!!!
임뭐
임뭐 10 개월 전
난 교환으로 강해졌는데
Youngok Cho
Youngok Cho 10 개월 전
썩쏘님스킬에서점프업그래이드해요!
양지웅
양지웅 10 개월 전
그럼 섬안올라가도돼요
양지웅
양지웅 10 개월 전
환생버그있어요
탁귀영
탁귀영 10 개월 전
아니 썩소님 이미 무한띠를 구매했는데 허리띠 왜구매함? 차라리 그 코인으로 다음선가서 칼구임 할텐데;;......
1냥코대전쟁
1냥코대전쟁 10 개월 전
교환거절할수있음
유튜버베이컨tv
유튜버베이컨tv 10 개월 전
환생돼는데안해서불평
이리스클랜대표
이리스클랜대표 10 개월 전
추엌
Yubin Nguyen
Yubin Nguyen 10 개월 전
나그거 핵인데 무안인술우아니고
金珍煥
金珍煥 10 개월 전
네 ~~~~~~~~~~~~~안녕하세요 님들 오늘에 할 게임은 바로 로블록스 라는 게임이네요
블루시바견tv
블루시바견tv 10 개월 전
입양 도해주세요
슬픈 뉴비
슬픈 뉴비 10 개월 전
저 펫 1조ㅋㅋㅋㅋ
Republic of Korea Army.
Republic of Korea Army. 10 개월 전
썩쏘형 닌자레전드 업데이트 많이했써!
급식잼민이
급식잼민이 10 개월 전
닌자 레전드
TV양양이, 양켓
TV양양이, 양켓 10 개월 전
%썩쏘님저전투력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이에요
서비YT
서비YT 11 개월 전
저 이거 무현질로 잘키움
심미월
심미월 11 개월 전
썩쏘님 로벅스 주세요ㅠㅠ 재발요
이성수
이성수 11 개월 전
2개더생김
핸섬TV
핸섬TV 11 개월 전
한번더 해주세요
주사위 치즈
주사위 치즈 11 개월 전
닌자래전드
주사위 치즈
주사위 치즈 11 개월 전
썩소님엍대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