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유니
김유니 11 시간 전
꿀잼
엔아솔
엔아솔 11 시간 전
아 썩쏘개답답하네~ 발사체 업글을 안하넹
정영식
정영식 12 시간 전
ㅈㄴ웃기네 우는거 ㅋㅋ
spon sor 스폰서
spon sor 스폰서 13 시간 전
운빨 래전더 쉬냉...
예리가이빠구리
예리가이빠구리 13 시간 전
형님팬입니다 항상 잘보고있슴돠
김영걸
김영걸 13 시간 전
지금 12000스테이지 하는중입니다 후반가면 더욱 재밌습니다!! 끝없는 육성과 끝없는 스테이지가 뽀인트!!
엄지섭
엄지섭 14 시간 전
썩쏘님 일격필살 모바일게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플 망고
애플 망고 14 시간 전
샌즈:더러운 살인마
한국로블록스 팬
한국로블록스 팬 14 시간 전
지금까지 돈을 얼마나 쓴거지..?
김인구
김인구 15 시간 전
정보는 길동타 의 획득 조건 입니당
김인구
김인구 15 시간 전
(즉 짱껨뽀 노가다)
김인구
김인구 15 시간 전
썩쏘님 안봐도비디오타 다음 의 스킬 길동타 나왔어요 (정보 안봐도비디오타 확률 100% 달성) (새로운 무기 방어구 등장)
최시원
최시원 15 시간 전
저거의다함ㅋㅋ밴트모카라떼무슨돈단위가126.???AB는아니지
이원준
이원준 15 시간 전
앙 ? 썩소 개답답하네 ㅡ ㅡ
이하성
이하성 15 시간 전
저 이 게임 진짜 예전애 했엇던 게임 이애요
최신우
최신우 16 시간 전
쿠키런 킹덤 퓨바 뽑아주세요!!!!!
junghwa kwak
junghwa kwak 16 시간 전
ㅋㅋ 아니 일곱게에대죄 안보고 왔는데 도대체 얼마나썻길레 아무것도아니라는거지?
사크게임채널
사크게임채널 16 시간 전
궁수의 전설 짝퉁? 다른거?
박지현
박지현 16 시간 전
이재썩쏘악플다는사람나랑맛장떠식칼로싸워
ᆞ
16 시간 전
브롤스타즈 하세요
박호
박호 17 시간 전
요즘 썩소당 바로되면 왜 아쉬워함??
치푸
치푸 17 시간 전
다이아 상점 비쌀수록 효율이 떨어지노 ㅋㅋㅋㅋ
박지현
박지현 17 시간 전
하...............
박지현
박지현 17 시간 전
이거돈들더라
DIO
DIO 17 시간 전
형 황금볼 개사기야.....
장영석
장영석 17 시간 전
와! 정말 재밌어보이네요 ㅋㅋㅋ 보기만 하는걸로
Jinjoo Hwang
Jinjoo Hwang 17 시간 전
닉네임은 민만재ㅐ재재임
Jinjoo Hwang
Jinjoo Hwang 17 시간 전
리얼로 아수라카부토도 3번째에섴ㅋㅋㅋㅋ
Jinjoo Hwang
Jinjoo Hwang 17 시간 전
나 아토믹 사무라이 처음 10회 뽑기에서바로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김규원
김규원 17 시간 전
정말 대신 키워주고싶다... 그래야 다음 다음 다음 컨텐츠도 잘 나올텐데 ㅋㅋㅋㅋ
유튜브보기용
유튜브보기용 17 시간 전
원펀맨 저거 양산이긴 한데 밸런스만 조절하면 ㄱㅊ은 게임
sn L
sn L 17 시간 전
와 내 최애 애니가 짜장겜이라니... 빠른 손절ㅋ
오오
오오 17 시간 전
이게임 조작이 힘들어요ㅠㅠㅠ
이철규
이철규 17 시간 전
아아수라카부토못얻어어개답답하네
슬라임Tv에요!
슬라임Tv에요! 17 시간 전
제친구중에오상이라는에가있는데계는하루무료뽑기에서탱글탱글프리즈넘뽑았는데제친구들도다봣어요
벨벳스턴
벨벳스턴 18 시간 전
5:30 막장 스토리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썩쏘야 너 정말 운이 없구나 나는 10번하면 1나는 전설뜨는데
tv뀨
tv뀨 18 시간 전
전 제르간슈프 떴는데 개 좋아여?
이하준
이하준 18 시간 전
썩쏘님 알비온 온라인 해주세용~
뭘봐
뭘봐 18 시간 전
썩쏘님 저 어재 아토믹 사무라이 얻음!!!
박붐선
박붐선 18 시간 전
형아 동물의숲도 해줘요 ~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좋은에픽 많이나오셨네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감초?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와 허브랑 뱀파?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마관광살포아닌가?
KI nd
KI nd 18 시간 전
보스 쉽게잡는법 사이타마 쓰면 됨
서광민
서광민 18 시간 전
지저왕 생각보다좋던데
로블록스
로블록스 19 시간 전
저아마이마스크SR인데 등급은 파랑색이고수정같은게3개달려있는데 딜이한140000정도 나오는데 타츠마키너무 쎄다
꿀벌
꿀벌 19 시간 전
에엥~? 게임 그렇게 하는거 아닌뒈에~?
정승민
정승민 19 시간 전
님들동제,스마일맨있나요? 저는동제,스마일맨있어요 좋은거예요?(동제,스마일맨)
정지운
정지운 19 시간 전
약오르네시발 현질나는못하는데빡친다
게임하는 사람
게임하는 사람 20 시간 전
현질대결 썩쏘 VS 텔론
2등브롤
2등브롤 20 시간 전
난 3뽑만에 타츠마키 나오던디
폰게임
폰게임 20 시간 전
4화 해주세요 재발요 재발요
상어singa
상어singa 20 시간 전
6:55 궁니르 있으시구나!
정진욱
정진욱 20 시간 전
썩쏘 개꿀잼
정진욱
정진욱 20 시간 전
ㅋㅋ
막네쓰
막네쓰 20 시간 전
썩쏘님아 포개몬스터에서 님나옴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악마에힘!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물드릴 색깔예쁜ㅋㅋㅋ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가즈아~
박문식
박문식 21 시간 전
성키우기(꿀잼×9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썩쏘가하면꿀잼×10000000000000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열매드릴 귀욥ㅋㅋㅋ
성소 송
성소 송 21 시간 전
!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슬라임 나았랐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기본드릴 기욥ㅋㅋㅋ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나도 한번 해 봐야짘ㅋㅋ
권예은
권예은 21 시간 전
진짜 귀욥ㅋㅋㅋ
블랙퀸TV
블랙퀸TV 21 시간 전
썩쏘형 용구 다시 해주면 안돼?
고라파덕
고라파덕 21 시간 전
처음 강자소환으로 ssr뽑으면 기분이 좋다 조금 키우다보면 강자소환 10회 3번을 뽑아도 안나온다 개빡침
Official서민영
Official서민영 21 시간 전
목소리 엄청 따듯하고 포근포근한데 왜 염병하고 지랄들이야....
Mr Song
Mr Song 21 시간 전
썩쏘님 전 약 5년전부터 본학생입니다 썩쏘님 영상은 정말 재미있어요! 구독,좋아요 눌렀어요 썩쏘님 덕분에 재미있는 게임 많이했어요 항상 좋은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현화
강현화 22 시간 전
동재,타츠마키,백신맨,아토믹 사무라이,아수라카부토,보로스가(이) 잴루좋아욧
송인성
송인성 22 시간 전
썩쏘님 용구 좀 해주세요
용팔
용팔 22 시간 전
3:23
GYUNGMI KIM
GYUNGMI KIM 22 시간 전
조작이아닙니다 0.4곱하기 10 =4% 적어도 안나올순잇음
김철수
김철수 22 시간 전
썩소님평소목소리인가요?
정현준
정현준 23 시간 전
18화!!!!!
뭔가이상한데
뭔가이상한데 23 시간 전
이거 2나왔어요 해주세요
밸라르
밸라르 23 시간 전
논스톱게임추천이요